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장수초 제자 컵타 연습 영상



저희 장수초등학교 아이들 수업시간 컵타 연습 영상입니다.


이미 난타는 오래 한 아이들이라, 20분씩 2회만에 기본리듬 다 떼었군요 ㅎㅎ


초등학교 아이들 치고는 컵타 연주를 잘 합니다.


아이들이 연주하는 사진과 영상 올리니 아이들 컵타 연주하는 영상 감상해 볼까요??




아이들이 책상에 앉아서 컵타 연습을 열심히 합니다. ㅎㅎ



표정들이 즐거워 보이죠?


난타만 연주하다가 새로운 악기인 컵타를 배워서 즐거운것 같네요.



일어나서 열정적으로 연주~!!!



5학년 아이들입니다. 컵타 연주컵을 분홍으로 달라고 싸우더라는..-_-



남자 친구들은 난타 보다 컵타를 더 열심히 합니다.


먼가 뒤바뀐듯 ㅋㅋㅋ



5학년 그룹 아이들이 컵이 안보일 정도로 열심히~!!!



남자 아이들 표정 구웃~!!!



이제 컵타 영상을 한번 볼까요?


제가 간단히 편집한 컵타 영상입니다.







아이들 잘하는것 같나요?


아직 컵타 연습 많이 못해서 부족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는 우리 장수초 아이들입니다~^^



오늘 장수초 아이들 컵타 연습 영상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컵타 체험 및 수업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