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지사 자격증 과정 수업




지난 일요일 2회에 걸쳐 저희 강남타악퍼포먼스연구원 컵타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다들 타악은 어느정도 하신 분들이라 컵타 수업 진도가 빨리빨리 나갔네요.


저희 컵타 교육 커리큘럼은 아이들 부터 성인까지 난이도가 약간은 어려운 작품들어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어린 친구들은 난이도 다운그레이드~! 그리고 성인들은 그대로 열심히 연습해서 컵타 공연을 올릴 수 있으며,


컵타 공연곡 작품도 많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기 좋죠 ㅎ


컵타 악보를 따로 만들지는 않지만, 실제로 수업때 적으면서 수업을 하니 각자 본인의 컵타 악보를 만들수 있습니다.


공연곡들은 제가 지난 컵타 포스팅에 올린 작품들 보시면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그럼 컵타 사진과 영상을 보실까요?





컵타 수업 사진찍는 강사님도 거울에 같이 나왔네요 헐...


다들 즐겁게 동그랗게 모여서 컵타 수업중입니다.



이사진도 컵타 옆으로 돌리기 연습중 ㅎㅎ


컵타 악보가 칠판에 잠시 보이네요.


제 얼굴이 환하게 나왔군요 ㅎㅎ^^



가까이서 찍은 컵타 수업입니다.


북위에서 연습중이시고, 기본 동작 연습중이것 같네요 ㅎ



이건 지난주 컵타 수업 사진입니다.


강사님 한분이 스티커를 요청하셔서 ㅎㅎㅎ


즐겁게 컵타 수업중이십니다.



이사진도 다들 컵타 연습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ㅎㅎㅎ


아마도 앞에 컵타 악보를 보고 연습중인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이제 컵타 편집 영상을 하나 볼까요?


스냅무비와 파이널컷 편집 프로그램으로 간단히 편집했답니다^^







다들 즐거워 보이나요?


컵타 리듬만 하는게 아닌 퍼포먼스가 들어가야 더 재미있겠죠?


다들 컵타 연습 많이 하셔서 확실히 익히시길. ㅎㅎㅎ



오늘 컵타 지사 자격증 과정 수업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컵타 수업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