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장수초 컵타 수업 사진 및 영상




저희 장수초등학교 아이들 두드림 난타 시간에 컵타수업을 진행했습니다.


타악을 오래한 친구들이라 큰 거부감 없이 즐겁게 잘 따라하네요~~


자신있게 컵타 악보도 안주고 그냥 구음으로 가르쳤는데도 잘해요 ㅎㅎ


종종 수업시간에 컵타를 연습시켜서 차후 난타와 접목시킨 공연을 올려야겠습니다.



사진 보면서 설명해 볼까요???^^





장수초 아이들이 열심히 컵타 연습에 빠져있습니다.


난타는 오래했지만 (3년째 하는 아이들도 있으니까요 ㅎㅎ) 컵타는 처음이라 신기한가 봅니다. ㅎㅎ



옆 친구들이랑 같이할 수 있는 컵타 미션을 주니 더 열심히 하네요 ㅎㅎ



여자 친구들만 모아서 컵타 조를 만들어 줬습니다.


손이 안본이네요 ㅋㅋㅋ



틀리는 아이들도 있고 ㅋㅋㅋ




즐겁게 연주하고~!!!



심각한 표정으로 고민도 하고^^



열심히 하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이제 매주 컵타 수업은 힘들겠지만, 종종 연습시켜서 


다음 공연때 같이 공연해야겠네요^^






귀여운 아이들이죠?


컵타 열심히 연습시켜야겠습니다.


그럼 오늘 장수초등학교 컵타 수업 사진 및 영상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컵타 수업 및 자격증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참고 카페


cafe.daum.net/nantam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