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비트/컵타 기본동작 배우기 - 아리랑





음악에 맞춘 컵타 기본 동작을 제가 많이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은 윤도현의 아리랑 음악에 맞춘 컵타 리듬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음악의 분위기에 따라서 컵타 리듬도 많이 바뀌게 되는데요,


윤도현의 아리랑 음악은 신나는 음악이기 때문에, 컵타 동작이나 리듬도 신나게 만들어 집니다.


예를들어 앞에 포스팅한 '창천 컵타 리듬' 같은 경우 웅장한 음악이기 때문에, 웅장하고 절제된 동작이 나오게 되는거.


오늘 보여드릴 윤도현의 아리랑 컵타 영상 보시고 한번 따라해 보시면 즐거울것 같습니다.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1


화질이 안좋아서 좀 그....그렇네요 ㅎㅎ^^;;;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2


여러명이 하나의 북 위에서 컵타 연습중입니다.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3


컵타 퍼포먼스 중~!!!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4


일어서서 컵 모으기~!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5


마무리 컵타 인듯~?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6


트위스트 컵타 중일겁니다. ㅋㅋ


재미있어요 ㅎㅎ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7


겹친 컵들을 빼는 동작입니다.



아리랑 컵타 배우기 스크린샷 8


2팀으로 나누어 주고받기 컵타 중~!




역시 포스팅은 영상이 있어야 제맛~!


위의 스크린샷들을 만든 컵타 아리랑 영상 올려봅니다^^







어떤가요?


재미있죠? ㅎㅎㅎ 이쁜 강사님들이 연주하는 아리랑 컵타 영상입니다. ㅎㅎ


그냥 보는것보다 따라하는게 더 재미있다는 점~!!!!



그럼 오늘 포스팅인 '컵비트/컵타 기본동작 배우기 - 아리랑 '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컵타 교육, 수업 및 체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관련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