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곰세마리 컵타 체험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 하나 하려합니다.


컵타 수업을 많이 나가다 보니 처음에 기본 동작을 어떻게 가르칠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죠.


우리 강타연의 가장 큰 장점은 쉽게 가르치는것이기 때문에, 많이 쓰는 동요를 이용합니다.


제목을 보면 아시겠지만, 곰세마리 노래를 이용해서 컵타 수업을 진행하는 방법인데요,


실제적으로 곰세마리 노래에 맞추면 4분의 4박자 컵타 리듬에 정말 잘 맞습니다.


노래 속도도 빠르지 않고 잘 맞는데요,


간단하지만 컵타 교육을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이들 컵타 체험이나 짧은시간에 기본 리듬을 배워야 할 때 유용한 방법입니다.


아래 곰세마리 컵타 스크린 샷과 영상을 보시죠~~~


(컵타 영상 앞에 나오는 곰세마리 영상을 유투브에서 찾았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넣어봤습니다 ㅎㅎㅎ)




동요에 나오는 그림인데요, 제스타일입니다. ㅎㅎㅎㅎ



컵타와 상관없으니 바로바로 그냥 재미로 보세요 ㅎㅎ



엄마 몸매가....-_-



사악하지만 귀여운 아기곰~


역시 컵타 체험과는 관계가 없으니 패스~!



마지막 곰들이 다이어트 하네요 ㅋㅋ


그럼 아래 사진보시죠



컵타 수업중에 박수치기 입니다.


컵타의 기본동작인거 아시죠?


하도 이야기 해서 이제는 좀 지겨울 수도 ㅎㅎㅎ



옆으로 컵 건네주기 입니다.


컵타의 응용 리듬 중에 한가지이죠 


단체로 컵타 연주할 때 필요한 동작!



마지막 제가 요즘 영상 마지막에 밀고 있는 부분입니다.


궁금하면 전화주세요 ㅎㅎㅎ


그럼 이제 곰세마리 컵타 영상을 볼까요?






간단하지만 아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동요 컵타 입니다.


참고로 배운건 바로바로 써먹어야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ㅎㅎ



오늘 곰세마리 컵타 포스팅은 여기까지~~^^




컵타 교육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컵타 관련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