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baby

우리 은찬 돌 기념 촬영





어제 베이비유 일산점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전에 저희 돌 촬영한 앨범 나왔다며~


아무생각 없다가 가만 보니 벌써 기념 촬영한지 어언 2달이 지났군요 ㅎㅎ


일산은 좀 멀어서 택배로 받기로 하고, 그때 옆에서 몰래몰래 찍은 사진 올려봅니다.


베이비유 일산점에서 이전 100일 사진 찍고 나서 2번째 촬영인데요,


역시 비싼만큼 친절하고 잘 찍어요 ㅎㅎ


제가 대충 찍어도 잘 나올 정도로 셋팅도 잘되어있고^^


그럼 사진좀 올려볼까요?





우리 아기 돌 사진중 첫번째 사진입니다^^


뭘 본거같은데요?ㅎ



아빠 손이 보입니다. ㅎㅎㅎ 피하는 은찬이 ㅎㅎ



돌사진 찍을때에는 항상 장난감으로 신경을 돌려야합니다.



우리 은찬이 돌 사진 촬영하다가 우는군요 ㅎㅎ


우는모습도 아빠눈에는 귀여워요 ㅎㅎ



이상한 장난감을 먹는다고 입에 가져가고 ㅋㅋ


돌사진 찍으면서 추억도 많아 집니다~



달을 컨셉으로 한 사진~!



먼가 말하려고 하는거 같은데요?


실제로 돌사진 찍을 때 옆에서 이렇게 찍기 힘듭니다.


눈치보여서요 ㅎㅎ



곁눈질로 누굴 보는걸까요?



이 사진은 돌사진 작가가 찍어준 사진이에요 


우선 제 카메라는 니콘 d7000에 시그마 17 70 렌즈~!!!


작가의 카메라는 1D 마크 ? 에 렌즈도 L렌즈~!!!


머 스펙 차이가 나니 어쩔 수 없다 치지만, 


내공 차이도 있겠죠? ㅎㅎㅎ



우리 애기 돌사진 앨범이 이제 올때가 되었네요 ㅎㅎ


기분좋게 다같이 봐야겠습니다.



오늘 우리 아가 돌잔치 사진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