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baby

부천 생태공원 튤립축제 (2014)


 






지난 주말에 부천 생태공원에서 튤립축제를 한다길래....간건 아니고 ㅎㅎㅎ


우리 은찬이 데리고 어디 나들이 한번 나갔다 올까...하다가, 어머님이 자주 가는 등산로 중에서 부천 생태공원이 있다고 해서 갔더니 때마침 튤립축제가^^


하지만 날씨가 급 추워져서리 튤립이 안 폈습니다. ㅠㅠ


조금조금~ 구석구석~~에 핀 튤립을 보면서 위안을 삼으며 돌아댕겼죠 ㅎㅎㅎㅎ


우선 부천 생태공원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를 해 볼까요?




부천 생태공원 입구에는 부천 식물원이 딱 자리잡고 있습니다.


오른쪽 샛길로 들어가면되요 


(사진에는 안나오네요. 광각으로 렌즈 하나 사야할까봐요...ㅠㅠ)




부천 자연 생태공원 안내도입니다. 


지도가 자세히 나와있지만, 그냥 들어가도 길 안해매요 ㅋㅋㅋ





옆의 등산로로 올라가는 길인데 막아놨더군요. ^^


부천 자연 생태공원과 따로 분리해서 운영하는지?


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이라고 해서 생태공원 중심부에 있습니다. 


아직 날씨가 안풀려서 물도 없더군요 ㅎㅎㅎ



같이 간 여인네 3인방 ㅎㅎㅎ


사진 잘~~나왔네요^^


은찬이는 유모차에서 자고있습니다.


부천 생태공원에서 꽃 보여주러 나왔는데, 잠만 자다니...ㅋㅋㅋ


그래도 뒤에는 깼답니다. ㅎ



무슨 영화속 한장면???ㅋㅋ


다들 표정 안좋은 사진 올렸다고 머라 할것 같네요.


이곳이 부천 생태공원 중간에 있는 무릉 도 수목원 중간길입니다.



농경 유물 전시관인데요, 


소 모형도 있고 ㅎㅎㅎ 정신없어 사진을 다 못찍었군요 ㅋㅋ


부천 생태공원에 다시한번 가야겠어요..


못찍은 아쉬운 건물사진들이 많습니다.



두분 닮았나요? ㅋㅋ


저의 이모님과 어머님입니다.ㅎㅎ



와이프와 은찬이~!! 


은찬이 표정 굿~!!! 


부천 생태공원에서 유일하게 튤립이 핀 장소입니다. ㅎㅎㅎ



같이 한장더~!!!


아이와 와잎을 찍다보니, 튤립이 다 날아갔네요 ㅎㅎㅎ


튤립은 아래 다시 찍어 올립니다^^



은찬이가 이모 선그라스에 관심이 많더군요 ㅎㅎ


자꾸 뺄라고 손대요 ㅎㅎㅎ



빨간 튤립입니다.


부천 생태공원에 2014년 4월 6일 기준으로 아직 꽃이 다 안폈습니다.


아마 1~2주 후에가면, 다시 다 폈을지도 모르겠네요~~



노란 튤립입니다.


이뻐요 ㅎㅎㅎ 봄이되면 마음도 가벼워지는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 부천 생태공원에서 찍은 사진들 올려봅니다.


아직 점팔이 단렌즈밖에 없어서 화면이 좀 좁군요 ㅎㅎㅎ


렌즈 하나 얼렁 구해서 사진 많이 찍어야 겠습니다.


부천 생태공원에서 튤립(얼마 없지마 ㅎㅎ) 축제 산책기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