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baby

우리 은찬이 운전하다~!





며칠전 아기 엄마가 외국에서 들어올 일이 있어서 마중을 갔습니다.


집에서 공항까지 아기를 데리고 가기는 넘 멀고, 근처 터미널에서 만나기로 했죠 ㅎㅎㅎ


터미널에 가니 너무 빨리 갔군요 ㅎㅎㅎ


그래서 근처에 차 세우고 대기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당연히 시동끄고, 아이를 안고 찍었답니다.^^




애기 입이 꽉 다물어져 있군요 ㅎㅎㅎ


귀엽습니다^^




핸드폰 앞쪽 사진은 화질이 안좋군요 ㅎㅎ


그래도 아이를 잘 찍으려면 어쩔수 없이 핸드폰이 짱~!!!


아래는 영상 하나 찍었습니다^^





나중에 카레이서가 될지 또 모르죠 ㅎㅎㅎ


머든지 신기한 은찬이 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