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카페 지움 다녀왔어요~!






오늘 우리 은찬이 치료가 없는 날이라 송도에 친척 누나 애기도 볼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갓 태어난 귀여운 아기도 보고, 밥도 먹고, 그냥 오기 아쉬워서 연애할 때 자주 가던 곳들을 되 짚어 봤습니다.


우선 친척분 집이 더샾 퍼스트 월드 이기 때문에, 그근처로 찾아보니,


바로 앞이 카페 지움이더군요 ^^


종종 가서 커피 한잔씩 하던 곳이라 익숙한 곳이었죠.


송도에 자주 갈 일이 없기에, 바로 카페 지움으로 갔습니다.


네비 검색해 보니, 800미터....^^;;;;;


더샾퍼스트원에서 카페 지움까지 이렇게 가깝다니~!!!! 그냥 아이 안고 걸어 가려다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아이 감기 걸릴꺼 같아 그냥 차타고 갔답니다.



자 이제 송도 카페지움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해 볼까요?




송도의 카페지움 간판입니다. 


처음갔을때는 새거였는데, 이제 좀 묵은티가 나네요 ㅎㅎ



세로로 찍은 사진~!!! 


카페지움 오른쪽 입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렌즈를 1.8 50미리만 가지고 가서 화각이 좁네요 ㅎㅎ


계단 위에서 찍었는데도 다 안나와요,,,


여튼 카페지움 카운터 옆 빵이랑 음료 진열장 ㅎㅎ


직원분 지나가다가 찍혔네요^^



여기는 1층 자리 입니다. ㅎ



약간 어둡지만, 송도 카페지움 2층 올라가는 계단~!!



여기도 카페지움 2층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감성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아직 내공이 ㅎㅎㅎ



위의 계단을 위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카페지움 2층에 책장입니다.


책이 많이 있는데, 저는 아이와 같이 가느라 근처도 못갔네요 ㅎㅎ





위에서 본 카페지움 파라솔입니다. 날씨 좋으면 여기서 커피한잔 해도 좋을듯 합니다.


오늘은 바람이 너무 불어요 ㅎㅎㅎ




위 사진이 너무 작아서 조금 키워봤습니다. ㅎㅎㅎ


카페지움 2층 실내 사진이에요 ㅎ



앗. 사진이 뒤죽 박죽 ㅋㅋㅋㅋ


1층 인테리어 입니다.^^



카페지움 흡연실~!!! 아직은 추워서 아무도 없네요 ㅎ



흡연실 한 구석입니다.


나무 그네가 있는데 타도 되나???



카페지움 진동벨입니다.


개인적으로 진동벨 디자인이 어딜가나 똑같아요 ㅠㅠ


하나 특이하게 디자인 해서 팔면 잘 팔릴거 같기도 ㅎㅎ


(사업은 아무나 하는거 아닙니다~!!ㅎ)



큰 사이즈 라떼입니다. 가격은 3600원인가, 3700원~!!


싸고~! 크고 ~! 맛도 진해요.


요즘 싼 커피들은 라떼 맛이 좀 흐리고 싱거운데 비해서,


카페지움 라떼는 크기도 엄청 크고 맛도 진해서 왕 만족입니다^^


물론 멀어서 자주는 못오지만요 ㅎㅎ



우리 은찬이 입니다. ㅎㅎㅎ


절묘한 표정때 잡았네요 ㅋㅋㅋ 


손에는 바나나~!!


카페지움 입구에 외부음식 금지라고는 되어있지만, 애기니까 이해해 줄꺼라 생각하고 ㅎ




이번에는 노출이 조금 많군요 ㅎㅎ 얼굴이 날아 갔지만, 여튼 귀여워서 한컷 더~!!1


우리 애기 이제 많이 건강해 져서 이렇게 막 돌아다닙니다. ㅎㅎㅎ




오늘은 아이와 와이프, 그리고 우리 어머님과 함께 송도 카페지움에 다녀온 이야기로 마무리가 되는군요 ㅎㅎ


아이와 같이 다니는건 힘듭니다. 헉헉헉...


그래도 즐거운 하루 였네요 



여기까지 송도 카페지움 방문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