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포토샾 튜토리얼

무료 포토샵 사이트 - pixlr




보통 포토샵으로 많은 사진 보정을 합니다.


하지만 외부 컵퓨터나 아니면 포토샵이 너무 어렵고 비싸서 설치하지 못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핸드폰으로 다 보정이 되죠~ 하지만 자세한게 부분 보정이나 본인 입맛에 맞게 포토샵 보정을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로 해야합니다.


무료 포토샵인 pixlr  의 좋은점은 우선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고, 그냥 인터넷 주소만 치고 들어가면 되는것입니다.


그냥 정말 무료로 인터넷 환경만 되면 포토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거죠 ㅎㅎ


물론 포토샵보다는 기능이 제한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쓰는 기능들은 다 들어있습니다 


좋은 세상이죠 ㅎㅎ


아래 주소를 눌러 줍니다.


http://pixlr.com/editor


그러면 하나의 인터넷 창이 뜨는데요,


아래처럼 나옵니다.






그럼 우선 창을 닫아주고, 무료 포토샵의 전체 화면을 봅니다.





뭐처음에 뜨는 창에서 파일을 불러도 되죠^^


파일 하나 불러볼까요?





네비게이터, 레이어, 히스토리가 오른쪽에 보이네요. 진짜 포토샵의 용어와 똑같이 씁니다.


그럼 하나하나 만져 볼까요?


가장 많이 쓰이는 커브 입니다. 


(제가 2번째 포스팅에서 설명한 기능입니다. 관련 포스팅 을 누르시면 나옵니다.)







그리고 그외이 많은 기능들이 있고, 어도비 포토샵보다는 기능인 간편화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은 아래 자동 필터 부분입니다.


저장되어있는 필터가 많군요 ㅎㅎ 쉽게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제가 올린 무료 강좌들을 연습하실 때 포토샵 없어서 어둠의 경로로 받거나 힘들게 트라이얼 사용하지 않고도 충분히 무료로 포토샵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군요 ㅎ



오늘은 무료 포토샵 사이트인 pixlr 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