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악보 이론

난타 악보 를 교재로 편찬 예약받습니다.



난타 악보 교재 편찬. 예약 중.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시다 시피 어느 순간부터 제가 난타 악보 신청을 안받고, 


다시 받기는 하지만 제한되게 받았습니다.


그때 제가 말씀드린 이유가 교재 편찬 때문이었는데요,


드.디.어.


난타 악보 교재가 나왔습니다.


우리나라에 제대로된 .... 아니 난타 교재 자체가 거의 전무한 이 시장에서,


이거 만드느라 죽을뻔 했네요 ㅎㅎㅎ


우선 저희 협회장님이랑 같이 만들었는데요,


둘다 얼마나 밤을 샜는지...ㅎㅎㅎ


이제 인쇄 들어갔으니 아마 1~2주 안으로 발송이 될것 같습니다.


이미 100명이 넘는 분들이 나오지 않은 책을 예약하고 선입금을 해주셨다는...^^;;;


그만큼 난타 교육에서는 자신이 있다는 말이죠 ㅎㅎ


이미 경력도, 실력도 뭐 ~~ 으쓱 ㅋㅋㅋ


아직 샘플이 안나와서 책을 찍어 올리기는 좀 그렇지만,


준비하면서 약간의 목차와 


준비 사진들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자 실제로 난타 악보 교재는 멀티미디어 자료와 함께 제공됩니다.


영상 자료와 음원 자료가 같이 나가죠~~



이런 교재는 우리나라 처음일듯 ㅎㅎㅎ





자 표지 부분인데요,


화질이 안습이지만,,


뭐 그런가 보다 하고 보세요 ㅋㅋㅋㅋㅋ




난타 강사를 위한 타악퍼포먼스지도사


3,2급 과정을 위한 지침서




인데요


자격증 과정의 커리큘럼이 정리 됩니다.


물론 그 외의 이론과 여러 자료들이 제공이 되죠 ㅎㅎㅎ



따라서 책으로 먼저 공부하고 오시면 자격증 따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죠? 






저희 협회 & 회사 이력 소개 입니다. ㅎㅎ


 







목차는 이 아래로 9번까지 쭈욱 있어요~!!


첫 교재인 만큼 정말 많은 내용을 주려다 보니..ㅎㅎㅎ










자 이건 실제 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되어있는 자격증 셈플 입니다.


이건 예시이고,


실제로 많은 자격증이 등록되어있어서,


골라 배우는 재미? ㅎㅎㅎ







사단뻐인 MBPA 에서 발급을 하고요,


직능원에서 검수하고 인정하고^^







자격증 사본인데요,


접니다. ㅎㅎㅎ


이게 몇년전인지 ㅋㅋㅋ


여튼 타악퍼포먼스 최고 전문가....자격증 입니다.


사실 이 과정도 제가 만들었다죠 ^^







이전에 조선일보에 나온 보도자료 하나 보여드리고


오늘 난타 악보 교재 소개는 마무리 하려 합니다.



우선 16년 12월 초에는 나올거 같은데요


예약 혹은 구매 신청은 일원화를 위해서,


아래 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신청 받겠습니다^^



http://watchsori.blog.me/220870102995



그럼 더 즐거운 난타 생활은 계속 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