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전국 생활음악경연대회 난타 부문 대회가 생겼어요.

전국 생활음악 경연대회 소개입니다.




신기한 대회입니다. 보통은 일반 음악 콩쿨과 생활음악이 같이 진행이 되는경우는 거의 없는데요,


이번에 청주교육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대회는 신기하게도 같이 진행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전통과 실용의 조화는 많이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한번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난타 대회가 포함되어 있는건 환영할만 합니다. ㅎ)




일자는 17년 9월 16일 토요일 아침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주최는 청주 예총에서 진행을 하고요


주관은 청주음악협회에서 주관을 합니다. 


또한 청주에서는 이런 행사에 시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요. 







주소는 이렇게 찍고 오시면 됩니다. 







제가 마침 지나갈 일이있어서 실제 대회가 개최되는 청주교대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문입니다. ㅎㅎㅎ






조금 가까이서 찍었는데요, 이날 비가 왔어서 사진이 좀 안이쁘기는 하네요 ㅎㅎㅎ


우선 정문을 보시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자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ㅎ






정문 바로 들어가면 보이는 건물인데요, 


여기서 안쪽으로 가면 예술관입니다.





근데 예술관에서 장소가 바뀌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문화대강당으로 바뀌었다고 하니, 차후 혹시 오실일 있으면 확인 하고 오시면 됩니다. ㅋㅋㅋ





자 보시면 대상부터 시작해서 장려상까지 엄청 많은 상이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생각하기에 어느정도 실력이 된다면 참여해 보는게 어떨까 하네요. 


시상 경력은 항상 중요하니까요 ㅎㅎㅎ





보시면 아래에 전국 생활음악경연대회 라고 해서 여러 부문이 있지만,,


자잔~!!!!


제일 아래 난타 (타악퍼포먼스) 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있죠.


7분 이내의 작품으로 연주하게 되니 아마도 2~3곡 정도가 되겠네요. 


음악이 들어가는 퓨전 타악과, 일반 타악 앙상블로 공연을 할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많은 상을 타갔으면 좋겠습니다.




신청서의 양식도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하나 퍼왔습니다.






난타 대회는 아직 많이 없는 실정이니 이런 기회에 한번 경력을 올려보는건 어떨까 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