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자격증 종류

난타 악보를 위한 두번째 교재 - 퓨전 크로스오버 난타



난타 악보를 위한 두번째 교재가 완성 되다.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두번째 난타 악보를 위한 교재가 완성 되었습니다.


방학이 끝나기 전에 완성이 되서 다행이네요 ㅋㅋ


이번에는 신동훈 원장님 , 그리고 문경정 강사님과 함께 공동 제작을 했는데요,


역시 능력있는 분들(?)과 함께 하니 금방 금방 만들어지네요 ㅎ^^


이번 난타 악보를 위한 두번째 교재의 컨셉은?


퓨전 난타, 그리고 크로스오버 난타 입니다.


보통 퓨전이라 하면 뭔가 섞는걸 이야기 하는데요,


그냥 1+1 = 2 의 개념이 아닌 1+1 = 10 의 결과물이 나와야 진정한 퓨전이라고 할 수 있겠죠?


크로스 오버 또한 일반적인 개념은 아닙니다. 


또한 음악의 선정도 중요한데요,


저희 회사에서 만든 10년전 작품이 지금 제일 잘 나가고 있는건 참 아이러니 한것 같습니다.


이번 두번째 난타 교재에서는요 이런 개념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저희 작품을 글로 정확하게 다 풀어 넣었습니다.


물론 멀티미디어 파일도 메일로 같이 발송 하고 있죠 ㅎㅎ


그럼 이번에 만든 두번째 난타 악보를 위한 교재를 한번 볼까요?



혹시 이전 난타 악보 교재를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이전은 새빨간 핑크색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차분하고 밝은 상아색으로 교재를 만들었습니다.





정확한 교재명은


' 난타 강사를 위한 퓨전난타 크로스오버난타 

2급 1급 지침서 VER 1.0 '


입니다.









아래 보시면 조금 진한 색으로도 샘플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제가 밝은색으로 하자고 강하게 우겼습니다. ㅋㅋㅋ







목차를 보시면 여러가지 퓨전난타의 기본 개념과 방법들,


특히 이번에는 퍼포먼스에 초점을 두고 난타책을 썼습니다.






무단복제....하지는 않겠죠? ㅋㅋㅋ


힘들여 적은거니 막 그렇게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ㅎ







이번 난타 교재는 퍼포먼스 위주이지만서도,


지난 2,3급보다는 조금 상위 개념의 책 이므로 


상위 스트로크 개념도 같이 넣었습니다.





여러 연주의 기본 방법 등을 알려드리며,





실제 겐지, 창천, 스윙 등의 저희 인기 작품들을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두번째 난타 교재가 나오면서, 


난타 악보 뿐 아니라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저 나름대로 정리가 된것 같습니다.




참고로 예판만 2주만에 100권이 넘어가네요.


이게 출판사 끼고 하는게 아니라 잔손이 많이 가지만...


즐거운 비명이겠죠? ㅋㅋㅋ



난타, 타악 퍼포먼스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책에 대한 문의는


010 6322 3863 으로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