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자격증 종류

난타 자격증이 뭔지 아시나요?

이웃님들은 난타 자격증이 어떤건지 아시나요?


종종 난타 자격증을 문의주시는데요,


제가 전화로 매번 설명을 드리기는 힘이 들어서,


오늘은 이전에 쓴 난타 자격증글들을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갖으려 합니다.


우선 난타 자격증이 왜 필요할까요?


그냥 가르쳐도 될텐데 말이죠~


사실 그냥 가르쳐도 잘 만 가르치면 되겠지만서도....


이왕이면 자격이 되는 사람이 가르쳐야 신뢰도 가고, 기분도 좋죠~^^


그래서 이왕 배우는거 그냥 배우지 말고 난'타 자격증까지 도전하라고 이야기 하는거죠 


또한 요즘에는 문화센터나 학교도 자격'증을 요구하는 시대가 되었죠.


그래서 꼭 따야하는 필수 자'격증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뭐 자격'증의 종류는 하도 많아서 다음에 다시 소개하고요,


난타 공연 사진을 좀 보면서 이야기 해 볼까요?????





이 사진은 기업연수 사진인데요, 사람들이 열심히 따라합니다.


난타 자격증을 따면 이런 수업들도 많이 다니게 되죠~^^



이건 제가 방송 할적에 ㅎㅎㅎ


강성진 부부와 함께 난타 스트레스 풀기를 했는데요,


이날 재미있게 촬영했던 기억이 ㅋㅋㅋ


아마 제가 턴 하다가 실수했던 기억도 나고 ㅎㅎ


서로 당황하고 ㅎㅎㅎㅎ



이사진은 퍼커션 사진입니다.


젬베를 연주하는 사진인데요,


난타도 타악기고 퍼커션도 타악기니까 같이 연주하기도 해요 ㅎㅎㅎ



이건 봉고라는 악기이고요,


우리 문배우님이 연주했습니다.


젬베와 봉고는 앙상블에 잘 어울려요.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



이건 CF 찍을 때 인데요,


김장훈 형님과 함께 찍었다죠 ㅋㅋㅋ


9시간을 찍었던 기억이 ㅎㅎ


역시 방송은 힘들어요 ㅎㅎ



요건 어린이 난'타공연 인데요 토끼와 거북이 중에 거북이 역할입니다. ㅎㅎㅎ


한번 공연하면 땀이 아주 ㅋㅋㅋㅋ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인데요

백성미 강사님이 북치는 모습~!


이쁘죠?


보통 난타 할 때 이렇게 머리치기를 하면 열정적으로 보여요


이게 또 기술입니다. ㅎㅎ



부채춤과 난'타의 만남? ㅎㅎㅎ


이게 퓨전입니다. ㅎ


선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무용까지 퓨전으로 많이 공연 합니다 ㅎ



타투 난타죠 ㅎㅎ 이날은 온몸에 그림그리고 코엑스에서 공연을 ㅎㅎㅎ


이규철 배우님 입니다. ㅎㅎㅎ


등짝에 이렇게 문신도 하고, 앞에도 하고 옆에도 하고 얼굴도 하고 ㅋㅋㅋㅋ



어린이 대공원 공연인데 관객이 진짜 많죠!~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기억에 많이 남는 공연이네요 ㅎ


저 위에 퍼커션 사진들도 이때 연주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난타 자격증을 따면 이런 공연이나 수업을 하게 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한 자격'증 종류를 다시한번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바뀐것들이 좀 있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올때까지 즐! 타!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