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퍼커션 젬베 봉고

업타운 펑크 (uptown funk) 봉고 카혼 연주


오랜만에 포스팅 하게 되네요.


요즘 대학 교단에 서느라 바빠져서 블로그를 거의 못하게 되니 이거원 ㅎㅎ


오늘은 시간 날때 간단히 봉고 카혼 연주하면서 영상 하나 찍었습니다.


그냥 바로 찍은거라 약간 박이 밀리는 부분도 있지만, 그냥 다시 찍을 시간이 없어서리~


치는 방법만 간단히 볼 수 있게 올렸습니다.


연주하는 악기는 봉고 개량한 악기 인데요, 카혼처럼 나무로 만들어진 악기 입니다.


LP 사에서 나온 악기로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워 아마존 직구로 어렵게 (? 사실 어렵다기 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공수해온 아이 입니다.


봉고와 카혼의 장점을 모아 만든 악기로, 소리 내기가 봉고보다 어렵기는 하지만, 잘 연주하면 재미있는 퍼커션이 될것 같습니다.


우선 원곡을 한번 들어볼까요~????


업타운 펑크 뮤직비디오입니다.




업타운 펑크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모습 캡쳐~!!


역시 뮤직비디오에는 여인들이 나와야~!!



아마도 메인 사진인듯 합니다.


구글에서 퍼왔습니다. ㅎㅎ


카혼 봉고 연주하는거 보면 알겠지만, 정말 즐거운 곡입니다.



실제 공연하는 모습인데요,


아마 들어보면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라고...생각 되실거에요 ㅎ




피쳐링을 우리가 다들 아는 부르도 마스가 했다는 ㅎㅎ


실제로 들어보면 뒤에 퍼커션 소리도 납니다 .ㅎㅎ



그럼 진짜로 뮤직 비디오 한번 볼까요???^^







그럼 이번에는 실제 봉고 카혼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겠습니다.


중간에 후렴구만 간단히 잘라서 보여드립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봉고 악보와 풀 버젼을 올리도록 할께요 ㅎ


(과연 언제 시간이 될지는 ㅎㅎ)







어떠신가요?


봉고 연주가 어렵지는 않죠? ㅎㅎ


또한 악기도 새로울거에요 ㅎ


그럼 오늘 업타운 펑크 봉고 카혼 연주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며,



더 궁금한 부분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




퍼커션 강의 및 수업 문의


010 6322 3863


타악 강사 김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