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퍼커션 젬베 봉고

카혼 연주 - joe sample street life (재즈 jazz 추천)


오늘은 오랜만에 퍼커션 카혼 연습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자중에서 열심히 잘 하는 제자 분이 있는데요, 지금까지 영상 한번 안올렸네요 ㅎㅎ


재즈로 유명한 joe sample -  street life 노래를 연주해봤습니다.


조 샘플은 많이 안들어봤을 수 있지만, 스트릿 라이프는 많이 들어 봤을거라 생각합니다.


워낙 유명한 노래죠~~~


보통 드럼으로 타악을 연주하지만, 역시 퍼커션에는 재즈가 잘어울리네요 ㅎㅎ


연주때는 너무 크게 연주했지만, 강약 조절만 잘 하면 멋있습니다. 물론 배운지 30분만에 찍은거라 그렇기도 하고요~~


카혼 연주 영상이 많이 없기에, 좋은 샘플이 될 것 같습니다.




조샘플 사진이군요 ㅎㅎㅎ



노래하는 흑인분과 무슨 관계?? ㅎㅎ



아마도 조샘플 앨범 자켓일듯^^









우선 스트릿 라이프 노래 부터 들어보죠 ㅎㅎㅎ


조샘플 노래는 아니고, 키보드 입니다, 흑인 여자분이 노래하네요 ㅎㅎㅎ





어디서~~ 많이 들어보던 노래죠?^^


그럼 이제 저희 회원님이 연주한 영상을 볼까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재미있는 카혼 연주 랍니다.


오늘 카혼 재즈 연주 영상 포스팅은 여기까지~^^





퍼커션 수업 및 공연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관련 카페 


cafe.daum.net/nantamania